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VANINI STORY

VANINI STORY

애쓰지말고, 바니니

게시판 상세
제목 바니니 부스팅 오일_쌀겨오일 이야기 (1)
작성자 주식회사 바니니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5-18 09:05: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0



Rice Bran(쌀겨)란? 


 
현미에서 정백미로 도정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과피, 종피, 호분층 등의 분쇄부산물로, 영양 면에서는 상당히 우수한 원료인 Rice bran(쌀겨오일)에는

Vitamin A를 비롯해 B1, B6, 철분, 인, 미네랄, 그 외 γ-orysanol, Tocotrienol, Phytosterol  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.



쌀겨오일은 피부 지질막을 구성하고 있는 필수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,  항산화제인 Tocotrienol 도 함유되어 있다보니

산화안정도가 여느 식물성 오일보다 안정화된 오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 



쌀겨오일은 쌀을 재비하는 국가라면 어디서든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, 쌀겨오일의 원료가 쌀 자체가 아니라 현미를 정미 할때 발생하는 쌀겨가 원료가 됩니다. 

그리고, 쌀겨에 포함된 유분은 약 20% 미만으로, 낮고 강한 압력을 가해도 싶에 얻을 수 있는 오일이 아니라고 합니다. 

그래서, 생산량이 많지 않은 오일이라고 합니다.



바니니 부스팅 오일은 쌀겨오일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99.7% 쌀겨오일입니다. 그기에다 타 쌀겨오일대비  γ-orysanol이 약 7.5배 높은 오일을 사용했습니다.

지금 찐 쌀겨오일을 만든 바디오일을 만나고 싶다면  아래의 스토어에서 구매해 보세요.
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